공지사항

고객센터공지사항

KT공식 전국 온라인센터 입니다
글번호 2 등록일 2023-01-02
등록자 운영자 조회수 6776명
다운로드

안녕하십니까..
저희 케이정보통신은 KT상품의 가입접수와 개통후 사은품제공을 책임지고 있는 KT공식 사외유통망입니다.
 
누구든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게시판에 거제할 수 없으며, 이를 위반할 경우 게시자 동의없이 삭제됨은 물론
정보통신망법에 의거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바랍니다.
 
 
★ 고객님들이 혼동하기 쉬운 몇가지..
 
1. 요금이 다른곳과 틀린거 같은데 왜 그런가요?
   - 모든 통신요금은 방통법에 의해 본사에서 정하기 때문에 인터넷, TV등의 통신요금은 전국 어디나 동일합니다.
   - 그러나 상담사들에 의한 핸드폰(스마트폰) 결합이나 제휴카드 할인등을 포함해서 안내를 하기 때문에 다소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.
   - 그외, 무리한 가입유치를 위해 일부 양판점이나 비공식 판매점에서 고객 유혹성 전단지나 잘못된 판매 홍보문구 등이
     종종 발생되고 있으니,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.
 
2. 문자나 TM전화로 60~70만원 상당의 사은품(현금 등)을 준다는데 맞나요?
   - 방통법상 가이드라인이라는 최대 사은품 금액이 정해져서 내려오기 때문에 과대홍보는 불법이며,
     유난히 많은 사은품을 제공한다하여 가입후 미지급, 지급연기 및 지연, 지급약속과 상이한 사은품, 가입처 없어짐등의
     많은 피해가 발생 되고있습니다.
   - 직영 공식대리점인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가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.
 
3. 접수를 하는데 주민번호가 필요한가요?
   - '신규접수'일 경우 본인 확인차 주민번호는 필수입니다.
   - 가입 절차상 , 신분증을 팩스나 이메일로 저희 센터로 보내주실때는 주민번호 뒷자리는 안보이게 마스킹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   - 저희 KT 온라인 공식센터에서는 주기적인 개인정보 검점 및 철저한 정보보안 시스템이 구축되있기 때문에, 가입신청후 즉시 모든
     개인정보 관련 서류나 사항은 파기(분쇄/삭제) 하고 있습니니다.
 
4. 저희 케이정보통신은 KT전문 온라인 가입센터로써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철저한 고객간의 약속을 이행하면서 19년을
   유지해왔습니다.
   앞으로도 더욱더 고객님들의 불편함 없는 통신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 


이전글 중도해지(약정이내) 관련 중요사항.
다음글 근무시간외 접수(상담)방법